시계사이즈줄이기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딸기농부 조회 54회 작성일 2021-10-16 21:59:39 댓글 0

본문

[꿀팁] 메탈 시계줄 줄이기 4가지 방법 (Y핀형식).

[시계줄 줄이기 1탄] Y핀또는 I핀 밴드 브레이슬릿 줄이기 모든 방법으로 시계줄 줄여보자~ 각종 공구로 시계줄 줄이는 방법입니다. 누구나 할 수 있어유 쉬워유~~

시계줄 줄이기 1탄
Y핀(V핀) 형식의 시계줄 교체


model name : saiko spc079.
워니 : 첫번째 방법으로 성공했어요~!
밖에 안 나가구 편하게 줄였네요^^
감사해요 :)
노라 빨라 : 와우~~~ 고무망치랑 유심칩 핀 다 준비하고
해보다가 안돼서 영상보고 있는데
마직막 도구가 저에게 있네요^^♡뭔지도 몰랐던 도구 ㅎㅎㅎ
고맙습니다^^♡ 순식간에 줄조절 했습니다^^
WAY artoktok : 너무 잘설명해서 굿입니다. 즐겁게 따라해봤습니다.
셩 : 선생님 감사해요! 영상보고 흠집 없이 잘 줄였습니다~
페퍼로니 : 정말정말정말 감사합니당ㅜㅠㅠ 시계줄 사놓고 길이조절 생각을 안해서 멘붕이였는데 덕분에 유심핀으로 쉽게 해결했어요

시계줄 줄이는 방법 ( ft. 메탈시계, 집에서 가능 )

메탈시계 시계줄 줄이기 항상 시계방 가서 하셨다면
오늘부터는 영상보고 따라해서 손 쉽게 줄여보세요~

저도 했으니 여러분도 손 쉽게 가능합니다 ~_~
ᄅᄋᄋᄌ : 뺄때는 용두가 위로가게 하면 대부분 맞아요
프리미엄베이비 : 안쓰는 샤프 개꿀
이준서 : 시계줄 줄였는데 밑줄2칸 윗줄 3칸인상태인데
시계가자꾸 왼쪽으로 쏠리는데 밑줄3칸 윗줄 2칸해쥐도되나요?
손발을덜덜떨며 : 시곗줄 잠그는 부분 기준으로 양쪽으로 동일한 개수를 빼면서 줄여야 하나요?
강대철 : 꿀팁!!
#시계수리 #셀프수리

애플워치 메탈 스트랩 길이 줄이는 방법 | 내 손목에 맞게 시계줄을 줄여보아요

#시계줄줄이기 #애플워치스트랩 #메탈스트랩

새로 산 시계 스트랩의 길이를 줄이거나, 늘리고 싶을 때
어떻게 하는지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!
초.간.단. 3분만에 시계줄 수리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:)

돌리고, 빼고, 넣으면 끄-읏!

누구든 쉽게 시계줄 길이를 조절 할 수 있어요:)


영상이 도움이 되셨다면
좋아요, 구독, 알림설정 부탁드립니다ෆ
장민준 : 워치 배터리가 보통 며칠 가나요?
뿡치뿡치 : 걱정했었는데 너무 쉽게 줄 줄였어요~ 감사합니당;)
숮아suzA : 오.. 애플워치 있으면 유용하겠어요 ㅎㅎ 갖고싶다 애플워치
Julie : 덕분에 줄 잘 줄였어요~~ 감사해용!!!
전주루피 : 감사합니다!!!

... 

#시계사이즈줄이기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5,635건 209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igarrett.co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